최고의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서 최고의 온라인 포커 보너스를 받는 방법

온라인 포커 보너스를 받는 것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포커 사이트에 가입하도록 유도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보너스는 토너먼트나 현금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현금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보너스를 청구하기 전에 이용 약관을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규칙 위반을 피하고 사이트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전략을 고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첫 입금 보너스는 가장 인기 있는 제안 중 하나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100% 일치하며, 이는 포커 사이트가 귀하가 예치한 금액의 100%를 귀하의 계정에 추가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일부 사이트에서는 플레이 스루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즉, 보너스 머니를 인출하려면 특정 횟수만큼 플레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돈을 인출하려면 돈을 15번 플레이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포커 사이트는 플레이 스루 요구 사항 없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무료 플레이 티켓” 또는 “추천 보너스”라고 합니다. 이 경우 가입 후 일정 수의 티켓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티켓은 며칠 동안 귀하의 계정으로 해제됩니다. 이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방법이지만 필요한 기준을 충족할 때까지 돈을 인출할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료 현금 외에도 토너먼트 티켓이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이 티켓은 최대 $1,000의 상금 풀이 있는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티켓을 얻기 위해 일정 금액을 베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사이트는 두 번째 입금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보너스는 첫 입금 보너스보다 약간 덜 중요하지만 여전히 상당한 금액의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번째 예치금에 대해 50% 일치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너스는 자금을 늘리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자금에 따라 25% 일치만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유형의 포커 보너스는 VIP 보너스입니다. VIP 클럽은 대부분의 포커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일정 금액을 예치하고 포커 경기에 참여함으로써 VIP 클럽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VIP 클럽은 자격을 얻기가 조금 더 어려울 수 있으므로 시작하기 전에 VIP 클럽의 약관을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이트에서 충분히 오래 플레이하면 더 높은 VIP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재장전 보너스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일부 포커 사이트에서 제공되지만 첫 입금 보너스만큼 실질적이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재장전 보너스는 50%에서 75% 일치의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인출할 수 있는 금액에 상한선이 있을 수 있습니다.

Anthony Roberts

Learn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