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하는 법을 배우는 방법

당신은 스포츠 경기를 수동적으로 보는 것에 싫증이 났고 당신의 경험에 약간의 흥분과 도전을 더하고 싶나요? 만약 그렇다면, 스포츠 베팅은 여러분에게 완벽한 활동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스포츠 베팅을 배우는 것은 처음에는 위압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올바른 지도와 자원이 있다면, 그것은 심지어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는 즐거운 취미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프로처럼 스포츠 베팅을 하는 방법을 배우는 방법에 대한 팁을 줄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를 들고 앉아서 성공적인 베터가 되기 위한 가이드를 메모할 준비를 하세요.

스포츠 베팅 소개

스포츠 베팅은 수세기 동안 있어온 활동입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오락이고, 스포츠에 돈을 거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스포츠 베팅은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을 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먼저, 여러분은 스포츠 경기에 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내기를 이해할 필요합니다. 베팅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베팅, 파레이, 티저. 스트레이트 베팅은 단일 게임이나 이벤트에 베팅하는 것을 포함하는 반면, 플레이와 티저는 여러 게임이나 이벤트에 베팅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베팅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베팅을 이해한 후에는 각 베팅 유형과 관련된 승산에 대해 학습해야 합니다. 승산은 내기에서 이길 확률을 나타내며 소수 또는 소수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사건의 확률이 1/5이면 사건이 발생할 확률이 20%임을 의미합니다.

각 베팅 유형에 대해 승산이 어떻게 결정되는지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직판 가능성은 사건 발생 가능성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에 의해 결정됩니다. 플레이와 티저의 확률은 보통 점수 차이에 따라 스포츠 북에 의해 정해집니다

스포츠 베팅의 기본

스포츠 베팅에 관해서,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여러분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베팅을 이해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베팅 유형은 머니라인 베팅,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 및 총(오버/언더) 베팅입니다.

둘째, 확률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승산은 사건이 발생할 확률을 나타내며 소수(예: 2.00) 또는 소수(예: 1/2) 형태로 표시됩니다. 승산이 높을수록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셋째, 무엇에 베팅하고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내기를 걸고 있는 스포츠나 이벤트의 안팎을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더 많은 지식을 가질수록, 당신이 이길 가능성은 더 높아질 것입니다.

넷째, 자신을 위한 예산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세요. 스포츠 베팅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잃을 수 있는 것만 거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내기를 걸기 전에 스포츠 북이나 온라인 베팅 사이트를 조사하세요. 그들이 평판이 좋고 공정한 확률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세요.

이제 스포츠 베팅의 기본을 알았으니 내기를 시작할 시간입니다!

스포츠 베팅의 종류

할 수 있는 스포츠 베팅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베팅 유형은 게임이나 이벤트의 결과에 대한 베팅인 스트레이트 베팅입니다. 다른 베팅 유형에는 패레이, 티저, if-bet 및 reverse if-bet이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베팅은 가장 기본적인 베팅 유형입니다. 이벤트에서 우승할 팀이나 선수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선택한 항목이 승리하면 내기에서 승리합니다. 만약 그들이 지면, 당신은 내기에서 집니다.

플레이는 둘 이상의 개별 내기를 연결하는 단일 내기입니다. 판돈 내기에서 지는 사람이 있으면 내기 전체가 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모든 내기에서 이긴다면, 베팅자는 많은 돈을 얻을 것입니다.

티저는 여러 개의 개별적인 내기를 하나의 내기로 결합한다는 점에서 가극과 유사합니다. 하지만, 티저를 통해, 당신은 내기를 하기 전에 당신에게 유리한 포인트 스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내기에서 이길 가능성을 더 높이지만 또한 여러분이 이길 수 있는 돈의 양을 줄여줍니다.

if-bet은 두 개 이상의 개별 내기를 연결하는 단일 내기로, 내기 중 하나가 지면 전체가 지게 됩니다. 하지만, 만약 모든 내기에서 이긴다면, 베팅자는 많은 돈을 얻을 것입니다.

반대입니다

확률 계산 방법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을 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이 이해해야 할 첫 번째 것 중 하나는 확률을 계산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힘든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실 기본적인 것만 알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확률을 계산하려면 각 결과가 발생할 확률을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축구 경기에 베팅하는 경우 각 팀의 우승 가능성을 알아야 합니다. 이 정보는 온라인이나 스포츠 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확률을 얻은 후에는 확률을 사용하여 확률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각 결과의 확률을 취하고 여러분이 기꺼이 베팅할 양을 곱하면 됩니다. 따라서 A팀이 우승할 확률이 50%이고 100달러를 걸 의향이 있다면 잠재적인 배당금은 50달러(50% x 100달러)가 됩니다.

물론 도박에는 항상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항상 내기에서 이기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확률을 계산하고 현명하게 베팅하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여러분은 장기적으로 자신이 앞서 나갈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현명한 베팅 전략

스포츠 베팅에서 이길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은 없지만, 현명한 베팅을 하도록 도울 수 있는 확실한 전략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팁입니다:

1. 조사해 보세요. 내기를 하기 전에 조사를 하고 관련된 팀, 선수 및 매치업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어떤 베팅을 할지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확률을 알아요. 내기를 하기 전에 확률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확률에 따라 특정 내기에서 얼마나 이기거나 잃을 수 있는지가 결정됩니다.

3. 훈육을 받으십시오. 스포츠 베팅에 관해서는 규율이 핵심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베팅 전략을 고수하고 감정이나 탐욕이 논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할 수 있어야 합니다.

4. 예금을 관리하세요. 스포츠 베팅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당신의 자금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파산하지 않고 얼마나 많은 돈을 잃을 수 있는지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스로 한계를 정하고 그것들을 고수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5. 재미있게 놀아요! 스포츠 베팅과 관련된 위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즐거워야 합니다. 재미가 없다면, 그것을 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니 내기를 할 때는 꼭 명심하세요!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을 위한 팁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을 처음 하거나, 여러분이 노련한 프로일지라도, 여러분이 성공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을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최고의 라인을 찾아다니세요. 다른 스포츠 책들은 같은 게임에서 다른 확률을 제공하기 때문에, 쇼핑하는 것은 이득이 됩니다. 내기를 걸기 전에 선을 비교하고 가장 좋은 값을 찾으십시오.

2. 손해를 보지 마세요. 순간의 열기에 휘말려 잃어버린 내기를 만회하려고 하기 쉽지만, 이것은 재앙의 레시피입니다. 여러분의 도박 계획을 고수하고 감정이 여러분을 이기게 하지 마세요.

3. 자금을 현명하게 관리하세요. 당신이 얼마나 손해를 볼 수 있는지 알고 그에 따라 베팅하세요. 당신이 질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말고 항상 당신이 승패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세우세요.

4. 규율을 지키세요. 스포츠 베팅은 매우 재미있을 수 있지만, 규칙을 지키고 여러분의 베팅 계획을 고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이상 재미가 없다면, 떠날 때입니다.

5. 숙제를 하세요. 당신이 게임에 관련된 팀과 선수들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당신의 승리 가능성은 더 높아집니다. 내기 전에 매치업을 조사하고, 뉴스와 분석을 읽고,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스포츠 베팅에서 피해야 할 흔한 실수들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을 처음 하는 사람이라면, 실수를 하기 쉽습니다. 다음은 피해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 당신의 연구를 하는 것이 아니다. 내기를 하기 전에, 조사를 하고 여러분이 걸고 있는 팀이나 운동선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의 최근 형태는 어떤가요? 그들은 부상을 입기 쉽나요? 그 경기의 일기예보는 어떻습니까? 이 모든 요소들이 게임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손실을 쫓고 있습니다. 순간의 열기에 사로잡혀 더 많은 베팅을 함으로써 손실을 만회하려고 시도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통제할 수 없는 소용돌이로 빠르게 이어져 당신의 자금줄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연패할 때는 한 발 물러서서 베팅 전략을 다시 평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감정을 가지고 내기를 합니다. 팀에 대한 복수나 충성과 같은 감정에 근거하여 도박을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판단력을 흐리게 할 것이고 종종 잘못된 의사 결정으로 이어집니다.

– 큰 승리를 노립니다. 물론, 우리 모두는 그 큰 잭팟을 터뜨리는 것을 꿈꾸지만, 여러분이 내기를 할 때마다 파산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돈을 잃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고 더 작고 일관된 승리에 만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다: 안전한 토토사이트 추천.

결론

스포츠 베팅에 관한 한, 만능 접근법은 없습니다. 한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을 하는 방법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양한 방법을 실험하고 여러분에게 맞는 것이 무엇인지 보는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에서 이기는 쉬운 방법은 없지만, 여러분의 우승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분명히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연구를 하고 당신의 베팅으로 규율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들을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스포츠 베팅에서 성공하는 길을 잘 갈 것입니다.

Anthony Roberts

Learn More →